저렴한여아구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맨클럽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0 15:54:06 댓글 0

본문

가격대별 여성 구두 브랜드 총정리 | 5만원 ~ 70만원 | 스튜어트 와이츠먼, 레페토 Repetto, 에버레인 Everlane, 알도 ALDO, 자라 ZARA

이번 영상에서는 봄/여름에 신기 좋은 구두 브랜드를 가격대별로 소개해 드립니다. :)

저는 발볼이 좁은 칼발이라서 구두는 220mm, 운동화는 225mm을 신어요. 발 길이는 230mm이지만 발볼이 너무 좁아서 사이즈를 작게 신습니다. 그래서 앞이나 뒤가 뚫려 있는 샌들, 뮬, 블로퍼 등의 신발은 230mm를 신어야 할 때도 있답니다. 사이즈는 신발 특성에 따라 다르지만, 영상에서 소개한 구두들 사이즈를 참고하실 수 있게 제 발의 특징을 적어 두어요 ~

#여성구두 #여자구두 #구두

-

[ 콜리젯 ]

홈페이지 https://www.colizet.com
브런치 https://brunch.co.kr/@colize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lize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lizet
이메일 represent@colizet.com

-

[ 상품 정보 ]

1. [ZARA] 에나멜 펌프스
https://go.zara/2JZdhGu
* 영상에 나온 제품은 작년에 구입했습니다. 위의 링크는 동일한 상품이 아닌, 비슷한 상품이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2. [ALDO] 여성 하이힐 페브리클라
https://bit.ly/2Vq2Ilc
* 저는 ALDO 신발도 사이즈를 약간 보완해서 신습니다. 신발 사이즈를 보완할 때는 젤 풋패드 같은 것을 사용해요.

3. [Everlane] 40시간 플랫
http://bit.ly/3cfksHG

4. [Everlane] 데이 글러브
https://bit.ly/2Va4Sql

5. [repetto] 산드리옹 EH
https://www.repetto.kr/product/view.asp?ProductNo=2043
* 영상에 나온 제품은 몇 년 전에 구입했습니다. 위의 링크는 동일한 상품이 아닌, 비슷한 상품이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6. [repetto] 까미유
https://www.repetto.kr/product/view.asp?ProductNo=1114

7. [repetto] 마에스트로
https://www.repetto.kr/product/view.asp?ProductNo=1084

8. [Stuart Weitzman] 샌들 NEARLYNUDE
https://bit.ly/2Vkf2mM
* 원래 60만 원대 제품인데, 2020년 4월 20일까지 SSG닷컴에서 40만 원대로 할인 중이네요. :)
Youngsoon Kim : 늘 잘보있어요^^
제가 발이 유독 작은데 220입니다.ㅜ
발볼도 좁구요~ 에버레인, 레페토에서 신발 구입하려면 사이즈 어떻게 해야 할까요?...
챈 : 콜리젯님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ㅎㅎㅎ혹시 알도 페브리클라 착화감은 어떤가요? 굽이 높은데 발 많이 아픈가요? 영상보고 구매하려고 고민중이에요
장경아 : 요방송보고 알도 스웨이드구두 같은거 7사이즈 39000원에 득템했습니다^^ 원래도 볼이 매우 좁고 긴 칼발이라 알도랑 자라 구두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받아보고 만족되길 기대하고 있어요~
스킨톤 양가죽 슬링백을 29000원에 얼마전 득템했는데 요번 알도 구도도 좋을거같아요 저도 스킨톤의 매력에 빠져보겠습니다
장경아 : 발볼좁은 저에겐 알도 자라 사발이 가성비 좋고 사랑입니다~ 볼넓은 신발 쥐약인 저에겐 자라 알도 앤아더스토리 에이치앤엠 좋더라구요
참고로 왕칼발입니다
TV구두 : 제가 수제화 공장을운영하지만
참 어렵죠~~수제화
설명을 너무 잘하시네요
시간날때마다 스터디할께요
Monte Christo : 피부관리법 따로 올려주세요~^^
haru doremi : 전 레페토 뒷꿈치 다 까졋어요 ㅠㅠㅠ 같은모델 빨강인데 ㅠㅠ 그거빼곤다맘에 드는데 ㅜㅜ 피가 ㅠㅠ 흑흑
hoho w : 콜리젯님 보고 에버레인 구입했는데...인보이스도 없고 반품도 안되고 사이즈도 정사이즈보다 많이 작네요 ㅠㅡㅠ
탬탬 : 안녕하세요! 이제 대학 졸업이 얼마 안 남은 여자친구 선물로 줄 구두를 알아보고 있는데 취업을 하고 나서도 잘 신고 다닐수 있는 색상이 어떤 게 있을까요?? 아 그리고 발 볼이 넓은 사람은 어떤 구두 종류가 신고 다니기 편한 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
Yeji Moon : 콜리젯님 보고 스튜어트와이츠먼 사고 싶어서 신어봤는데, 굽 높이가 2종류가 있더라구요~

매장에서는 약간 더 낮은 굽(4cm 정도?) 샌달이 콜리젯님 영상 속 샌달보다 잘 나간다고 하던데, 직접 신어보시니 어떠세요??

매일 회사에 신고 다니기에 높은 굽이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구두들을 소개합니다

★사뿐광고 아니에요 ㅋㅋㅋㅋ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구릉구릉♥
☆★☆★☆★☆★☆★☆★☆★☆★☆★☆★☆★☆★☆★☆★☆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yeseul0104
♡Contact Us : bhys0801@sandboxnetwork.net

COPYRIGHTS ⓒ 2018 BY YESRIA ALL RIGHTS RESERVED.
☆★☆★☆★☆★☆★☆★☆★☆★☆★☆★☆★☆★☆★☆★☆
사뿐 : 엄훠... 예스리아님 이렇게 정성들여서 포스팅해주시다뇨ㅠㅠ 감덩... 저희 사뿐 슈즈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많이 애용해주세요 ♥♥♥
박주형 : 자라 구두 어느 매장에서 사셧어용?!
박주형 : 혹시 자라 제품명 알수있을가용?
박정재 : 250이죠?
수낭이순닝이 : 저빨간리본구두는저릐엄마한테는하얀색으로있어요!
ᄒᄋ : 헐 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랑 발사이즈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펜도 같았는데ㅠㅠㅠ 언니 진짜 저희 운명인가요..?❤❤
h yun a lee : 예슬이 언니 자체가 명품이에요
이영주 : 영상에서 입은 레드 롱슬리브 찰떡이에요ㅠㅠㅠㅠㅠ 너무 잘 어울림
SHSH SSS : 이거보고 지금 막 구매하려고요!! 너무 예뻐요!
Sunday : 이 영상보고 구독 누르고 가요 ~~ 명품보다 사람이 더 중요함을 느껴요

가을, 겨울 신발 하울! 3만원 대 저렴한데 예쁘기까지!? (사뿐 로퍼,블로퍼,구두)

안뇽? 내 이름은 똚. 귀엽쬬.

똚의 취향 가득한 옷장
+)저의 개취 듬뿍 담긴 스토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solmee_closet

똚 인슷하 팔로우하세오
https://www.instagram.com/solmee__ 일상 계정
https://www.instagram.com/solmee__diet 다이어트 계정

contact.
thfal1000@naver.com

✔서울스토어 솔미가 추천하는 제품 보러가기
http://bit.ly/2VKTqj7

--------------------------------------------

✔솔미 10% 추가할인 이벤트
10/29 ~ 11/3
영상에 나온 사뿐 신발은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
"솔미"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


✔구독자 나눔 이벤트
겨울까지 따듯하게 신으시라고 (델로우 털 안감 버클 로퍼)를
선물로 드릴 거예요!

*이벤트 신청 방법*
https://www.instagram.com/solmee__
솔미의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이 영상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스타 아이디를 적어주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 영상 시청 후 아무 말 or 하고 싶은 말 인스타:solmee__

-당첨자: 3명
-발표: 11월 3일 당첨자는 인스타로 개별 연락
-컬러, 사이즈 품절 등의 경우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

한세영님, 아아님, 새벽님 세 분 당첨!
개별 연락 드렸습니다❤️

-----------

사뿐
스커닝 골드장식 로퍼
정가: 36,900원
https://c11.kr/b4kg

사뿐
엔포유 버클 로퍼\u0026블로퍼
정가: 37,900원
https://c11.kr/b4kh

사뿐
프라스 큐빅 블로퍼
정가: 36,900원
https://c11.kr/b4ki

사뿐
로너스 레이스업 옥스포드화
정가: 34,900원
https://c11.kr/b4kk

사뿐
러브썸 스웨이드 미들힐 그린
정가: 35,900원
https://c11.kr/b4kl

사뿐
델로우 털안감 버클 로퍼
정가: 36,900원
https://c11.kr/b4km
탱! : 주문 해놓은 게 맘에 안 들어서 다른 거 찾아보던 와중에 너무너무너무 도움이 됐어용!! 하나 지르러 가야겠어요ㅎㅎㅎ
진 : 지나가다 들렀는데 뭐죠 요정님이신가요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우세요ㅠㅠㅠㅠㅠㅠㅠ
박유진 : 혹시 사뿐 신발 내구성 괜찮나여?
사뿐 : 우와.. 솔미 고객님 세세한 리뷰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예쁜 상품 많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까 많이 애용해주세요 ♡
리아 나사 Leah Nasser : love your shoes!
김도연 : 유튜브를 보다가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져서 5일만에 4키로 빼는 영상을 봤는데 거기서 예쁜 얼굴에 의외로 성격도 털털하시고 영상 하나하나에 무엇을 먹고 무엇을 운동하는지 세세하게 보여주셔서 언니한테 빠졌어요 ,, 그 영상보고 다른 일상영상이나 다이어트영상, 메이크업 영상 정주행중에 이 이벤트가 있길래 들어와봤어요 ( ͡° ͜ʖ ͡°) 언니 진짜 흥하시고 저도 언니처럼 다이어트 성공할게요 응원합니다 !!
_do._.yeon_ (영어 옆에 짝대기가 두개씩인데 유튜브는 두개 이어 못붙이나봐요 ㅠㅠ)
티토능 : 너무 구두들이 예쁜 것 같아요 패션 구두 디자이너를 꿈꿔서 항상 돈 모을때마다 많이 사두고 많이 보러 다녔는데 아직 학생이라 많이 사지 못 해 아쉬움이 너무 컸었거든요ㅠㅠ 근데 솔미님이 추천해주시는 구두들보고 정말 놀랐어요 센스에 모두 지금 이 계절 가을에 정말 잘 어울리고 모든 계절 조합을 해봐도 정말 예뻤거든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든 옷들과 조화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기도 했구요! 또 다른 구두들은 보다 편할 것 같다는 생각에 더욱 더 끌리게 되는 구두 같았어요항상 너무 재밌게 봤어요 특히 패션이나 뷰티쪽 찍을땐 정말 유심히 봤구요! 앞으로 쭉쭉 좋은 영상 올려주세요 항상 응원해요
@v23yeiji11
찹쌀떡토끼 : 요새로퍼신던게낡아서새로신을거고민중이였는데전에신던건가을용이라춥기도하고뒤에가없어서조금불편해서막힌걸살려고했는데ㅜㅜ구독자발까지생각해서따뜻한로퍼라니ㅠㅜㅜ넘나감사해요ㅎㅎ그리구인스타는전부터팔로우중이였죠ㅎㅎ언니덕에다이어트열심히할려고하는데ㅜㅜㅜ매번작심삼일 ㅜㅜㅜ언니진짜존경스러워요ㅠㅠ
인스타:juya0812 입니다 ㅎㅎ
혜민 : 엔포유 버클 블로퍼 보고 앗 저거 사서 까망 양말에 원피스랑 매치해서 신고 다녀야지 했는데 마지막에 갑자기 대존예 로퍼를 이벤트 열어주셔서 댓글 총총 남겨요오 스니커즈만 신던 저에게 첫번째 로퍼를........!❤️❤️
인슷하:hye._.ming_ 입니당
김민정 : 꺄아 좋은 나눔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이번에 제가 한달동안 유럽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 숙박비며 티켓이며 사고 돈 모으느라 옷 신발을 살 여유가 없어서 있는옷 대충 들고 가야겠다.. 했는데 마침 솔미님의 나눔을 보게되었네욥 ㅠㅠㅠ 사이즈도 마침 딱 맞아서 신청해보아욥 당첨된다면 예쁜 신발신고 꽃여행다녀올게욥 항상 응원해요 !!
인스타 아이디: mn_1610

... 

#저렴한여아구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merican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