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 오월의 신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준치 조회 3회 작성일 2020-10-17 07:52:17 댓글 0

본문

못생긴 임부복 사지말고 이렇게 입어봐임신부터 출산까지 입을수 있는 원피스 코디 추천:::백스테이지

임신하고 임부복을 따로 사자니 돈이 아깝고 있는 옷은 점점 작아져만 가는데... 이때 쇼핑해놓으면 임신 중에도 출산 후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세가지 임산부 패션을 추천하고 직접 옷입어보기, 브랜드 추천부터 실제 임신 때 사진까지 예로 보여드릴께요.

-레깅스에 튜닉/셔츠 원피스
-트라페즈 드레스/원피스
-스판끼있는 져지원피스까지

Subscribe for fun with me / 유튜브 구독해주세요:)
http://www.youtube.com/baekstage?sub_confirmation=1

Stay tuned with me / 제 다른 소셜미디어도 팔로우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baekstage
-블로그 baekstage.com

Share this video with friends / 친구에게 이 영상 링크 보내려면 복사


#임산출산패션 #임부복추천 #원피스코디
제시하다Jessiehada : 뽈록 뽈록 뽈록 뽈록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빵 터진
하이해피 : 4:04 흰색 자켓 이름이 머에용?
하이해피 : 2:44 가방 이쁘네요.. 여친사주려고 지금 밤새 맹공중...
Anees K : 갑자기 6:10초부터 하신 말씀 다시 듣고 눈물이 왈칵..당신 정말 멋진 분입니다.
Sunhee Kim : 안그래도 임신해서 어떤 걸 입어야 이쁠지 고민 많았는데 많은 도움 됐어요 !! 항상 뭐 살때마다 언니꺼 들어와서 많이 보는거 같애여 ><
Mikyung Kim Kwon : 어머 임산부 입을 옷 따로 만들어서 다시 올려주시니 넘 감사해요 ♥️♥️♥️ 이번엔 좀 이쁘게 입어보려고 팔뚝살 빼는 운동도 좀씩 하면서 인터넷 쇼핑중요 ㅎㅎㅎ
김은영 : 오호 저마침 임신중인데 이렇게좋은 테마로올려주시다니!감동♡♡♡ 트라페즈? 암튼 그모양치마 그렇잖아두 얼마전에샀는데 진짜 딱 설명해주시다니 넘좋네요 텔레파시가통했는지 어쨌는지 ㅋㅋ
박세희 : 진짜 코스 저 미니드레스 작년부터 엄청많이보네요ㅎㅎㅎㅎ 코스에서 안젤라님한테 상줘야해요 !!
조진경 : 안그래도 궁금했었는데 오늘 정보
개인적으로는 좋네요
(임신5개월이거든요)
육아템들이나 교육법 같은거 있으시면
라이브때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항상 잘 시청하고 보고있습니다.
언니의 캐쥬얼한 모습 너~~무
짱이여요~~
newera : 임신했던게 언제적인가? ㅎㅎ
그때 안젤라가 라방해서 이런 얘기 해주었으면 이쁜 임신시기 보냈을텐데 ㅎㅎ
레깅스에 후드티 입고 다녔음

매일 입는 옷 대공개 최애 임산부 데일리룩 함께해요 / pregnancy diary l 최희의 노잼희TV

최희의 데일리룩 대공개해요 :) 내카드결제~!!
꿀잼희 여러분 안녕 여러분들이 제 데일리룩에 관심 가져주셔서, 요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아무래도 제가 임산부이다보니 예쁘면서도 편한 옷을 찾게 되는데요~ 임산부가 아니어도 여성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 옷장에서 꺼내서 집구석 패션쇼를 해봤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데일리룩 #ootd #내카드결제 #일상 #임신브이로그

인스타그램 choiheeann\r
비지니스 문의 : nojamheetv@sandboxnetwork.net
한송이 : 살 찐 게 훨씬 예뻐용~ 진짜 임산부 중 최고 예쁘신듯요~ㅎ
류숭 : 진차 너무이쁘다
Hanna Marine : 언니 첫번째 바지, 혹시 중독 바지 맞을까융? 친구 사주고싶어서요 ㅠㅠㅠ
치바기 : 한 5~6년 전에 아빠따라서 간 방송국에서 뵌적 있어요!! 기억 안나시겠지만 그때 전 초등학생이었는데 사진도 찍어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수줍어서 인사도 잘 못했지만 ..그뒤로 학교가서 최희아나운서 만났다고 엄청 자랑했던기억이..ㅋㅋㅋㅋ 여전히 너무너무 이쁘세요 임신하셨다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ㅠㅠ!! 제 롤모델이세요유튜브 꼭 챙겨볼게요! 건강하세요
안녕친구야 : 언니 하랑이랑 풀리는 잘 있나요 ??
천이나 : 무얼 입으셔도 반짝반짝 빛이나는 여자, 예쁘세요:)
Oh Seo_i : 최희님!! 혹시 모자 정보 궁금한데 알려주실수 있을까용?.?
윤양원 : 첫번째 입은 베이지자켓 정보 부탁드려요~^^
윤양원 : 옷정보 사이트를 연결해주시면 좋겠네요.........
솔한 : 첫번째 슬랙스랑 보라원피스 어디서 구매하는지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룩북 자주 올려주시면 감사할거같아요 ㅎㅎㅎ

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 임산부룩, 하객룩, 꾸안꾸룩 다 입어봤어요~!(Maternity Fashion Haul)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를 보여드려요~!
임산부분들이 입었을 때 정말 편하고, 스타일도 사는 룩으로 골라 꾸며봤답니다. 영상 속 아이템들은 모두 아래 URL에서 더 자세히 만나보세요!

임산부룩 1
백합벨트 니트원피스(수유가능) http://bit.ly/2MOuyEb
포멀 에코퍼코트 http://bit.ly/2tmrVT8

임산부룩 2
캐미 폴라플리츠니트원피스 http://bit.ly/2QDrbRz
리버시블 무스탕조끼 http://bit.ly/2ubx40Q

임산부룩 3
웜골지 폴라티셔츠 http://bit.ly/36jeJgi
멜로디핀턱 조끼원피스 http://bit.ly/2ubwFeR
테디 무스탕코트 http://bit.ly/39tg46m

임산부룩4
라이트 양기모맨투맨 http://bit.ly/39tfQvX
트위스트 니트스커트 http://bit.ly/2Qhjj9C
포니 스냅양털조끼 http://bit.ly/2st7xjj

임산부룩5
2단캉캉 레이어드원피스 업뎃예정(1/7일 전까지 업뎃될 예정이에요!)
소프티 호피니트 http://bit.ly/39zq264

임산부룩6
레이지 기모베어맨투맨 http://bit.ly/36fPATO
쫀쫀 골덴와이드팬츠 http://bit.ly/2tkF1jO

임산부룩 7
언발케이블 니트 http://bit.ly/2FbsBxn
핫해 밍크와이드팬츠 http://bit.ly/2MNgkDn
맥스 롱패딩코트 http://bit.ly/39xffJO
satsuki yu : 너무 예뻐요!!
이혜인 : 옷이 넘 귀엽고 이뻐요~소화를 잘해서 그런건지ㅎㅎ 안그래도 옷이쁘게 입고싶어서 눈팅했는데, 예정일이 2월초라 배나와도 겨울옷 이뿌게 입고싶었거든요! 참고할게요♡
미모추적 : 미모의 임산부시네요!!
heeju kim : 임부복이 너무 이쁜데요?! 배들어가도 입을수 있겠어요 ㅎㅎ
천태만상 : 아름답고 섹시한 D라인 퍼레이드네요!!
노창혁 : 임싸가 되는 좋은꿀팁이네요
JY P : 추우니까 코트랑 조끼 사고싶네요 넘 따뜻해보여요
김원선 : 정말 좋은 코디 꿀팁이네요~~
먹고놀기홍심 : 코디가 다 너무 예뻐요
지니지니 : 빠르게 보니까 넘 재밌네요ㅋㅋㅋㅋㅋ

... 

#임부복 오월의 신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merican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