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10536회. 제네시스 G80 수리비만 6,800만원.. 결국 전손처리했습니다. 수면내시경 후 차량 운행 자제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문철 TV 작성일21-04-13 00:00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b12863, 210411 (일) 오전 생방송, 수면내시경하고 운전하다가 차 전복되고 폐차..

2021년 01월 28일 13시경 (목)
충남 서산시

건강검진을 위해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와 와이프와 함께 둘 다 수면내시경을 받았습니다.
검진센터에서도 수면내시경 후 차량 운행 하지 말라는 문구와 말씀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검진을 받으면서 아무탈 없었기에 무시하고 운행했습니다.

집 도착전 3키로 지점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빠져 나가기 위해 2차선으로 이동 출입로 부근 방향지시등까지 켠 후 기억이 안납니다.

기억이 돌아왔을 때는 차는 뒤집혀진 상태이고 각종 경고음 소리와 암흑과 같은 어둠과 뿌연 연기와 화약냄새가 났었구요.

때마침 차량내 SOS센터 벨소리에 정신을 조금씩 차리는중 옆에 타고있던 와이프가 뿌연 연기와 화약냄새 때문인지 차량에 불이나는 줄 알고 뒤집힌 상태에서 그렇게 차분할 수 없을 정도로 절 깨우고 탈출했습니다.

다행인 게 와이프랑 혹시 몰라 사진이래도 찍어보자고 다음날 병원갔더니 웬 단순접촉사고로 사진들 찍으러 온 사람들 보는 것처럼 보면서 아무 이상 없다고 약 처방도 안해주더라구요.

수면내시경 경각심을 주기 위해서 제보하게 됐습니다.

한문철 변호사2021-04-09 17:15
정말 큰일 날 뻔했네요.
사모님은 조금 일찍 마취 상태에서 깨셨나보네요.

cjs****2021-04-09 17:19
와이프는 서울에서 내려올 때부터 컨디션이 좋질 않아 계속 잠자고 있었구요.
충격 이후 저보다 조금 일찍 깬 상태였습니다.

cjs****2021-04-10 16:06
변호사님
이 영상이 앞으로 혹시나 해서 수면내시경 이후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경각심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소중한 가족 또는 타인들에게 혹시나 하는 불미스러운 일들이 발생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사고난 그날 저녁을 가족들과 먹는 도중에도 가족들을 볼 수 있고 같은 자리에서 아무탈 없이 웃고 떠들고 밥을 같이 먹는 모든 것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한 마음에 눈물이 날 뻔했습니다.
아무 다친 곳 없이 제곁에 있어준 와이프에게도 감사하고요.

사고 이후 다시 차를 구입해서 이번 벚꽃 구경도 와이프와 차 안에서 드라이브겸 함께했구요.
주변 아름다운 풍경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이 있어 더 행복하고 아름다워 보이더라구요.

평생 경험 안해도 될 경험을 했지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워 준 계기라 생각하고 열심히 살아보려 합니다.

가히,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7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merican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