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들러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0 20:43:55 댓글 0

본문

팍스넷 주식을 사고 싶지 않은 이유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팍스넷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트레이더 내안의神]

금일 하한가를 간 팍스넷

과거 SK플래닛 시절부터 아시아경제의 인수후 상장 그리고, 키위 미디어 그룹으로 편입되기까지 계속 팔리면서 영업적자에 시달린 PAXNET 무릉도원 파라다이스를 꿈꾸는 NET의 이름에서 증권 정보 금융정보 포탈을 꿈꾼 팍스넷의 과거와 현재를 보고 미래를 살펴보는 계기를 봅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좋아요 !!!
htk5208 : 영상 잘봤어요.옆에 강아지 영상 슬퍼요.추워보여요. 안보이면 좋겠네요ㅠ

팍스넷, 국내 상장사 정보 글로벌 공급 나선다

[서울경제TV=김성훈기자]

[앵커]
코스닥 기업 ‘팍스넷’이 국내 상장사 정보를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는 다리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팍스넷은 오늘 영국의 대형 투자자문사 ‘옥스퍼드 메트리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존 증권 포털을 활용한 금융정보 유통·블록체인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방침입니다. 김성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코스닥 상장기업 ‘팍스넷’이 영국의 대형 투자자문사 ‘옥스퍼드 메트리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금융정보 유통 사업 개발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꾸준히 이어온 증권 포털 사업으로 쌓은 국내 상장사 정보와 금융정보를 해외 언론이나 기업에 직접 제공하겠다는 것입니다.

팍스넷 측은 “해외에서 국내 상장사 정보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고 있어 수익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팍스넷이 이번에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옥스퍼드 메트리카’는 영국의 대표적인 투자자문사 중 한 곳입니다.

기업 평판·국제 상장 컨설팅 등을 주 업무로 하며, ‘아이비엠(IBM)’·‘인텔(Intel)’·스위스의 ’UBS‘ 등 글로벌 대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습니다.

회장인 ‘로리나이트’는 과거 스위스 중앙은행 부총재와 옥스퍼드대학교 경영대학 ‘템플턴칼리지’의 학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싱크] 로리나이트(Rory Knight) / 옥스퍼드 메트리카(Oxford Metrica)
“팍스넷의 좋은 평판은 곧 저희 회사의 명성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저희는 팍스넷을 믿고 함께 일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팍스넷의 강점은 곧 옥스포드 메트리카의 강점이 될 것입니다”

팍스넷은 파트너십을 통해 금융정보 유통 사업 외에도 미국·홍콩 등 글로벌시장 상장·블록체인 사업·핵심사업 개발·구조조정 등 사업 전 부문에 걸쳐 협력할 예정입니다.

로리나이트 회장은 “팍스넷은 잠재력이 뛰어난 기업”이라며 “팍스넷의 기술과 함께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해 충분히 검토한 후에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팍스넷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bevoice@sedaily.com

[영상편집 김준호]


홈페이지 : http://www.sentv.co.kr/
네이버TV : https://tv.naver.com/sen
★SEN서울경제TV 유튜브 채널
핫클립 : https://bit.ly/2FsQnHw
VOD : https://bit.ly/2RPZiZ9
쎈 이코노미 : https://bit.ly/2EmOAC3
Nick Wilde : 머여 이거 사기였구만!

... 

#팍스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merican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