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남성옷스타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방차 조회 3회 작성일 2020-05-22 16:27:54 댓글 0

본문

마른남자 코디 방법 (for 멸치, 어좁이)

색조합, 패턴, 올바른 아이템 선택을 통해
마른남자 체형을 효과적으로 보정하는 코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독자분들과 함께 소통하기위해
패션 커뮤니티를 개설했습니다.
다양한 구독자 참여 컨텐츠 제작 및
추후 이벤트 또한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니,
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it.ly/2VOZJVq
현실스타일러 : 구독과 좋아요는 항상 감사합니다!
0:37 컬러 선택 & 활용
1:47 상의 선택 & 활용
3:50 하의 선택 & 활용

+구독자분들과 함께 소통하기위해 패션 커뮤니티를 개설했습니다.
다양한 구독자 참여 컨텐츠 제작 및 추후 이벤트 또한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니,
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it.ly/2VOZJVq

책 '오빠의옷빨' 네이버디매 소개
http://bit.ly/2VYXs7p
책 '오빠의옷빨' 구매
http://bit.ly/2SVJuBu
린 : 나만 입었을때 밝은계열보다 검은색이 더 어깨 넓어보임?
김야호 : 예외적으로 이런 마른 핏을 강조하는 웨스턴 스타일이나 페미닌 무드의 패션의 컨셉에 빠져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무조건 보완이 답이아니며 마른 핏을 장점화 시키는 것도 나 자신을 사랑하게 되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호우 : 다리랑 허리가 존나 얇은데 바지 고르기 존나 힘듬
양선우 : 3분19초에 나오는 스톤아일랜드 제품 먼지 알수있나요?
예형 : 그냥 살 찌우는 게 빠르겠어요ㅠ
간지베놈 :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아니 마른중학생인데요 제키가 179 몸무게가 46거의 되거든요 어울릴만한 패션있나용 ㅠ
김민규 : 과학적으로 공감되는듯..
YS S : 제가 다리는 평범보다 좀 튼실하고 상체는 많이 부실한 편인데 검은색 캡이랑 어울리는 여름코디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부레옥잠 : 저게 다 얼마여

마른남자코디방법 꿀팁 5가지 (어깨넓어보이는코디설명)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마른남자코디꿀팁 5가지에 대해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저도 많이 말랐기 때문에.. 지금까지 마름을 커버하기 위해 많이 노력했습니다.
그속에서 스타일링으로 커버할수있었던 5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렸구요.
앞으로 마른분들을 위한 코디방법도 많이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cm 더 가치있게 만들어주는 채널 : 도움되는 영상이 정말 많네요 ㅋㅋ
특히 입어서 예시를 보여주시니 이해가 정말 잘 됩니다 ㅎㅎ
그바르게살자 : 운동을 해라 ㅋㅋ
김동영 : 8:34 구독 포인트! 확실시 키크고 마른남자들은 겨울에 코디하기 좋음.. 슬랙스 바지에 어깨보안 되는 무스탕이나 라이더자켓 입으면 걍 라인 씹어먹으니.. 근데 여름되면 기능성 옷 처럼 쿨티, 나플나플, 흐믈흐믈 땀나도 빨리 증발되는 그런 옷을 입게되니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음.. 암튼 영상 참고해서 옷 구입해봐야겠네요! 구독했습니다ㅎㅎ
레드89 : 여러분...저 분은 엄청 잘생겼습니다
Zola Sola : 상의는 괜찮은데 하의가 핏좋은거 찾기가힘듦
AS MR : 입으신 가디건 정보 좀 알수있을까요 이쁘네요ㅜㅜ
김성령 : 부럽다 마른거 ㅠㅠ
Frozzn : 가디건 어디껀지 궁금해요 ㅠ_ㅠ
뼈다귀 : 어깨뽕이나 어깨패드를 착용해도 될까요?
세현 : 174, 52 하.. 바지찾는게 너무힘들어요

마른남자가 꼭 알아야할 스타일링 5가지 꿀 팁 (feat.어깨 좁은남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Music
Lights by Sappheiros https://soundcloud.com/sappheiros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이준호 : 말라서 어좁인거랑 골격어좁이는 다른겁니다 마르지않았는데도 어좁인사람도 많음
Totes Emotes : 형 이거 여름용으로 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JIN SK : 이와중에 알파인더스트리 근데 길거리가면 항공점퍼 90브로 저옷 다 입고 있어서 아내돈ㅜ
son Moke : 안녕하세요.오늘부터 구독자인 사람입니다.  제가 요즘 패션에 관심이 있어서(마른 체형 및어좁이 및 키작습니다ㅠ)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많은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혼자는 역부족이어서 주변에 친구들도 많이 없고 해서 혹시나 깡스타일리스트님이 괜찮으시다면 일대일로 코칭을 받고 싶은데 비용내야하나요?
병점역 : 운동좀해라 나도 멸치지만 ㄹㅇ
있었는데없었음 : 아잇 빨리 운동 열심히 해서 가디건 입어야지...
신경섭 : 184에 65키로입니다.
팔다리는 말랐는데 다리에 비해 상체는 짧고 어깨는 있어요 티는 100입고 상의는 105입는데 팔 다리가 너무 가늘어보이는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군대서 무릎을 다쳐서 벌크업 운동은 못해요...
꾸르 : 옷색상하고 바지 고르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마르고 어좁입니다..
모케모케 : 오 이분 처음볼때 3~4만이었는데 벌써 곧 30만이네 ㅎ
H arry : 키도작고 어깨도좁고 근데또 다리는 엄청 마른편이고 피부는 까무잡잡하고 코디하기가 힘들어요ㅜㅠ

... 

#마른남성옷스타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merican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