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영어교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난 조회 1회 작성일 2020-10-20 23:55:38 댓글 0

본문

EBS 수능특강 영어, 제대로 공부하는 법! 연계교재 공부 꿀팁 대방출!

본 영상은 메가스터디와 함께 합니다.

비즈니스 문의 : a__s__r__@naver.com
인스타그램 : sorin_0302

--------------------------------------------------------------------------------------------------------

[소린TV]는 공부의 왕도에 출연한 안소린이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포스텍 동시합격)

공부 노하우 꿀팁을 전수하는 공간입니다.

여러분이 댓글로 궁금한 것들 남겨주시면 거기에 맞춰서
답변을 드릴 생각입니다! 많이 소통해주세요 :)
소린TV : ★메가스터디 EBS 분석노트 & 변형N제 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

Am I Who 님 pclc****@naver.com
이지윤 님 ting*******@naver.com
다린 님 rini****@naver.com
유튜브의 노예 님 817p**@naver.com
김지은 님 pati****@naver.com
박챈 님 codm*****@naver.com
동동이 님 du87**@naver.com
현우 님 sonh**********@gmail.com
키우고싶다고양이 님 mati*******@icloud.com
ᅳ́ε`* 님 jhba****@naver.com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참여해주신 분이 392분이셔서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이 훨씬 많은데요..! ㅠㅠ 마음 같아서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교재를 보내드리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서 정말 안타깝네요..! 당첨되지 않으셨어도 너무 상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하나하나 꼼꼼히 다 읽어보았고요! 이벤트와는 별개로 소중한 댓글 하나하나 달아주신 구독자 분들께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꾸준히 유익한 영상 많이 올려서 여러분들께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메일 확인 부탁드리고, 빠른 시일 내로 네이버폼 작성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 umi : 혹시 수완 영어는 분석서 안파나요?ㅠㅠ
diem iz* : 고맙습니다~
김현지 : 분석노트요
김현지 : 저도 분석노트 받고 싶어요
김현지 : family2k@naver.com (메일 주소)이고 대학생이지만 고등학생 때 놔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도움을 받고 싶어서 받고 싶어요
손준 : 흐엥...
토끼토끼토토 : 그냥 고3때까지 저런 공부법을 마스터하고 저 공부를 시험 전에 모두 완료한다는 게 정말 대단할 따름이네요
신찬혁 : 예뻐요
띰띰한관죵 : 내신준비로 변형문제풀려고하는데 추천하신 교재가 제일 추천하시는건가요?
고1,2때는 카페에 돌아다니면서 변형문제 구해다녔거든요.

[메가스터디] 영어 킹콩 쌤 - ★ EBS 영어교재 학습법★ 3권으로 완성하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봐야 하는
EBS 수능특강!!!

그럼 수능특강은
어떻게 공부하는 게 좋을까요??

▷ 우선, 같은 책을 3권 구매하세요!

킹콩 쌤이 알려주는
★효율적인 EBS 영어 학습법★

왜 같은 교재가 3권이나 필요한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합격불변의 법칙 메가스터디
http://www.megastudy.net
http://m.megastudy.net
핏빛초콜릿 : 아이패드에서 3개 복사해서 쓰면 되는데

EBS 수능 연계교재 전부 풀어야 하나요? 우선순위 정해드릴게요

#수능꿀팁 #연계교재 #한의대 #수능준비

✅ music:

Za Ka : 재수생이면 시간 많으니까 ebs 영어는 달달 외우는게 남. 영어공부 다른거 할시간에. 연계빨 없이 2~3이면 연계빨 받으면 무조건 1나옴 절평인데 뭐하러 영어를 기출을 돌림 ㅋㅋ 어차피 고난도는 다 ebs 연곈데ㅋㅋ 그거 10초컷내버리면 시간여유가 엄청 많아짐
top :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죵?^^ 또 문의 드려요 하핫:) 생윤 이지영선생님 강의 들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풀커리로 심기일전,포스텝까지 다 들으셨나요~? 빨리 들었어야했는데 늦어져서 이 타이밍에 고민이 되서 여쭤봅니다!
1010댜 : 고등학교 3년동안 배운 수학개념은 기억은 나는데 수능대비로 개념공부를 다시한번 해야할까요? 기억은 나는데 뭔가 불안해서요 내신이 8월말쯤애 끝나서 9월부터 수능대비를 하게되었는데 지금 수능특강 스텝1까지 풀면서 개념잡은 다음에 바로 기출로 넘어갈까요...? 시간이 너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준리 : 디디님 현시점에서 수특,수완 문학 인강 듣는거나 요약집 같은 거 보는 것중에서 어떤게 더 효율적일까요 ㅜㅜ? 지금 기출만 하고 있어요,,
Violet _ : 수학을 어정쩡하게 하다보니 시간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기출로 연습해야되겠네요!감사합니다!
kim kh : 저는 이과인데 기출 먼저 보고 수학 연계교재 볼려고 하다가 기출 n회독을 할까 연계교재를 볼까 고민 했는데 그냥 기출 회독이나 해야겠네여 고민이였는데 확 풀렸어요 감사합니다!!!
n_21 Joo : 국영탐으로만 최저맞추려고 하는데... 역시 연계교재보다 기출을 더 우선시하라는거죠?
김현우 : 허허허 이쁘구먼
gakusan lee : 한국사는 걍 다 외워야 하는건가요?
Lee : 꿀팁 감사해요오오 참고하겠습니다 !!

... 

#EBS영어교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merican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