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슬림남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죽순이 조회 3회 작성일 2020-10-20 16:20:31 댓글 0

본문

기본템 셔츠100%활용법 2탄 _ 컬러셔츠로 스마트하게 믹스앤매치 하세요

#기본템스타일링#네이비셔츠#베이지셔츠#활용법#스타일링팁#컬러매칭#꾸안꾸스타일링#outfit#ootd
*옷장 속 제품이기 때문에 현재 구매가 어렵지만
브랜드 정보와 홈페이지는 남겨드립니다.
참고만 부탁드려요

• How I style : Navy \u0026 Neutral Tone Shirt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시간에 이어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여 매칭하기 좋은
기본 컬러 셔츠 100%활용법 2탄을 준비해봤어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뉴트럴톤(베이지)셔츠와 네이비 셔츠로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영상이 도움 되길 바라며,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고

모두들 건강하세요




•Outfit Details•
Necklace: Alighieri / Tiffany \u0026 co
Earrings: RING BY RUNG

1.(1:40)
⌲Shirt: codeu
⌲Pants: cuvee
⌲Loafer: cuvee

2.(2:30)
⌲Shirt: codeu
⌲Pants: zara
⌲Loafer: cuvee

3.(2:46)
⌲Shirt: codeu
⌲Pants: zara
⌲Loafer: cuvee

4.(3:16)
⌲Shirt: codeu
⌲Skirt: -
⌲Loafer: cuvee

5.(3:50)
⌲Shirt: codeu
⌲Pants: zara
⌲Sneakers: golden goose

6.(3:59)
⌲Shirt: codeu
⌲Pants: redone
https://bit.ly/2Y9qkgL
⌲Sneakers: golden goose

7.(4:45)
⌲Shirt: bp-shop
⌲Pants: zara
⌲Loafer: cuvee

8.(4:58)
⌲Shirt: bp-shop
⌲Pants: zara
⌲Sneakers: golden goose

9.(5:24)
⌲Shirt: bp-shop
⌲ Trousers: Massimo Dutti
https://bit.ly/3afxnXL
⌲Loafer: cuvee

10.(6:06)
⌲Shirt: bp-shop
⌲Pants: zara
⌲Sneakers: golden goose

11.(6:16)
⌲Shirt: bp-shop
⌲Pants: zara
⌲Sneakers: golden goose

12.(6:25)
⌲Jacket: Massimo Dutti
⌲Shirt: bp-shop
⌲Pants: zara
⌲Sneakers: golden goose

13.(6:48)
⌲Shirt: bp-shop
⌲Cropped Top: zara
⌲Pants: zara
⌲Sneakers: golden goose

14.(6:55)
⌲Shirt: bp-shop
⌲Cropped Top: zara
⌲Skirt: -
⌲Loafer: cuvee

15.(7:32)
⌲Shirt: bp-shop
⌲Pants: cuvee
⌲Loafer: cuvee




BP-SHOP(https://bit.ly/3cUEvdE)
CUVEE(https://bit.ly/2Tq8OlV)
CODEU(https://bit.ly/3dT48Np)
REDONE(https://bit.ly/3aO6o65)
MASSIMO DUTTI(https://bit.ly/2xyonQ5)
ZARA(https://bit.ly/386uKqk)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STAGRAM INFO•

✔︎DoHaji
https://bit.ly/2Wmi36l



y예디 : 셔츠 두벌로도 정말 다양하게 코디하시는게 대단하네용 저도 셔츠조아하는데 도움됐어용 ㅎㅎ
방구석인싸 : 웃는거 너무 귀여우심거 아니냐고 ㅠㅠㅠㅠ ㅋㅋㅋㅋ찡긋찡긋 모태애교있어 멋지네요 ✨
Y2K : 하지님 혹시 네이비 팬츠나 스커트 활용법도 올려주실수 있나요? 무난할줄 알고 여러장 샀는데 은근 매치하기가 화이트나 블랙 베이지에 비해 쉽지 않아요 단조로워보이구 ㅠ
H L : 너무 사랑스러우세요~~ 계절별 기본템 코디 보고있은데 기본템 고르는 팁도 알려주심 좋을것같아요~ 셔츠 고르는 팁/티 고르는 팁 등등요!
Mj Mj :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기본템에 대해 고민하고 지름신 강림되네요. 근데 소개해주신 사이트는 ( 전에도 댓글 단적 있는데요...)?제가 한국 사이트에서도 가끔 사거든요? 근데 codeu cuvee???? 이 두곳은 당최 어떻게 이용하는지 을 모르겠어요. 이 사이트 장사하는 곳 맞나요??? ㅎㅎㅎㅎㅎ
mika shin : 언니 코인 목걸이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니엘 : 축하합니다.
구독자가 1만 명이 되었네요.
도하지님, 더 좋은 영상과 발전 기원합니다.
홍정희 : 왜 말씀하실때 실실 웃음을 흘리시는지...
Sunny S : 와 역시!! 이렇게 비교 영상 편집해주시니 너무 도움되고 머릿속에 쏙쏙 들어와서 좋았어요 센스짱! 모든 영상에서 진짜 대충이 없고 공들이신게 느껴져요 정말 감사합니다 요즘 행복하네요 ㅎㅎ
힐써니 : 혼자 옷갈아 입기 소꿉장난 하면서 노는 모습 같아서ㆍ저 같아서 넘 재미나면서 센스도 굿굿~~ㅋ

봄맞이 예쁜 체크셔츠 고르는 패션 꿀팁!

식탁보 그만 입자!
예쁜 체크셔츠 고르는 방법
색상 조합만 잘 보면 쉬워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궁금한 점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

현실스타일러 채널 구독
http://bit.ly/2AI9IjR

책 '오빠의옷빨' 네이버디매 소개
http://bit.ly/2VYXs7p

책 '오빠의옷빨' 구매
http://bit.ly/2SVJuBu
현실스타일러 : 구독과 좋아요는 감사합니다!
0:58 2가지 색상으로 조합된 경우
2:02 3가지 색상으로 조합된 경우
3:36 4가지 색상으로 조합된 경우
KB Cho : 좋은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이렇게 공식만 따르게 되면 너무 무난한 룩이 되어 버리는 것이 문제이지요. 조금만 참고하고 나중에는 이런 공식보다는 입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옷을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병운 : 책 다읽어봤는데도 작은 디테일때문에 동영상보러왔네요 확실히 영상이 전달력이 좋은것같아요
병운 : 설명 되게잘하시네요
Ethan Kim : 4:22 현스님이 들고 계신 셔츠랑 사진이랑 다른 색상조합의 제품 아닌가요..?
이교앙 : 4:32 누가 뭐래도 예쁘다ㅎㅎㅎㅎ
ENZI : 핑크색 상의 정보 좀 주세요 너무 이쁩니다
자두 : 체크셔츠 코디하는법 영상이 안보여 형
블루레인 : 난 절대 절대 사지 말란 것만 42개.샀네요. 빈폴이나 헤지스 다.이렇더만요. 촌시련 색이.잘 어울려서 그런 색만 더 골라서 사요 ㅋㅋㅋㅋㅋㅋ
강성빈 : 작가님 마지막 에잇세컨즈 베이지 셔츠 사이즈 궁금합니다

5가지 체형별 최적의 청바지는?하체비만, 오다리 필수! 구매 꿀팁까지✨

펑순이 펑돌이들❤️
주말 잘 보내구 있나용?!

여러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청바지, 데님을 어떤 걸 구매해야 하는지..
가장 고민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5가지 체형별 데님 고르는 꿀팁❤️
요 영상 보구 앞으로 구매할 때 참고해서
나한테 딱 맞는 데님을 입으시면 좋겠어용

오늘 영상이 도움이 되셨거나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릿!!!!!


1. 휜다리형 데님
- http://instantfunk.co/product/20ss-%EB%B6%80%EC%B8%A0%EC%BB%B7-%EB%8D%B0%EB%8B%98-%ED%8C%AC%EC%B8%A0-%EB%B8%94%EB%9E%99/759/category/1/display/87/

2. 학다리형 데님
- http://instantfunk.co/product/20ss-%EC%8A%A4%ED%8A%B8%EB%A0%88%EC%9D%B4%ED%8A%B8-%EB%8D%B0%EB%8B%98-%ED%8C%AC%EC%B8%A0-%EC%8A%A4%EC%B9%B4%EC%9D%B4%EB%B8%94%EB%A3%A8/765/category/1/display/87/

3. 웰시코기형 데님
- http://m.instantfunk.co/product/19fw-%EB%B6%80%EC%B8%A0%EC%BB%B7-%EB%8D%B0%EB%8B%98-%ED%8C%AC%EC%B8%A0/571/category/148/display/1/

4. 상비형 데님
- http://instantfunk.co/product/19fw-%EC%8A%A4%ED%82%A4%EB%8B%88-%EB%8D%B0%EB%8B%98-%ED%8C%AC%EC%B8%A0/573/category/161/display/1/

5. 하비형 데님
- https://www.zara.com/kr/ko/share/z1975-%ED%81%90%EB%A1%AF-%EC%A7%84-p05862061.html?utm_campaign=productShare\u0026utm_medium=mobile_sharing_iOS\u0026utm_source=red_social_movil\u0026v1=46094368




#청바지 #데님팬츠 #체형별청바지

#체형별바지 #여자청바지 #청바지추천

#여자데님팬츠 #청바지핏 #체형별바지핏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AliceFunk 앨리스펑크 : 여러분들이 댓글로 하비 체형에 대해서 
많은 질문을 주셨는데요~! 하비를 위한 Q&A편을 만들었으니까!

여기 링크 눌러서 영상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용❤️
띠릿
seoyeun : 엄...저는 배, 엉덩이, 허벅지 한마디로 몸통 중간?부분이 쪘는데 무슨 바지를 입어야 어울릴까요...? 종아리는 보통인데 허벅지가 조금....ㅎㅎ
유세옥 : 항상 귀에 쏙쏙들어와유
익명. : 전 학다리...ㅜ
당근 : 허리는 얇고 골반 좁고 허벅지살 많고 엉덩이는 중간이고 종아리는 얇은 체형..이게 뭔 체형이고..
J KOOPE : 다 아는 내용이다;;; 많이 사고 많이 입고 많이 반품하다보니 다 알게되더이다ㅋㅋ
반응 좋은 청바지들의 공통점들을 찾아보세여~ 그게 내게 맞는 스퇄임!
체형이 5가지로 뙇 나눌수없는게 함정이긴하지만, 진짜 기본 팁들임~ 저것도 글코 색이나 소재도 중요해여! 내 스퇄 찾으심, 벨트나 색도 찾아보세여~벨트 한 바가지 가득한데, 결국 굵기 3~4cm만 하게된다는~
또 진은 디자인에 색이 달라지믄 또 달라여! 청색도 가지각색, 물빠짐은 어느정도,어느부위가 밝은게 좋은지 등~암튼 즐겁게 보고갑니당
K G : Alice님의 귀걸이 크기가 애매하네요...확실하게 큼직한 링귀걸이로 하셨음 훨씬 시원해보이고 좋았을거같아요 ^^
데님꿀팁 감사해요~
송아린 : 언니 제가 허벅지 안쪽살이 않아서 와이드를 입어도 Y이존이 부각되고 허벅지는 또 하비라 와이드를 입어도 허벅지가 더 부각 돼...ㅠㅠ 허벅지가 30인 바지를 입었는데도 허벅지가 너무 부해보여 ㅠㅠ 어떻게 하지...? 제발 도외줘요 언니 ㅠㅠ
이채원 : 골반은 전혀 없고..허리는 허벅지에 비해 또 되게 얇은 편이고...종아리는 얇은데 종아리가 되게 짧은 다리 저밖에 없나여 ㅠㅠ
박수현 : 골반도 남들에 비해 너무 넓고 골격도 굵은데다가 휜다리이면서 하체비만형인데

휜다리커버바지입기는 힘들까요..?
다리도짧은편이라 다리길이를 보완해주는 기장이 긴 바지를 사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어요ㅠㅠ

... 

#예쁜슬림남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merican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